무한공간

'1박2일' 금연여행 편 시청률 1위+광고 완판 '겹경사'

ㅋㅌㅌ 2014. 3. 11. 09:16

[TV리포트=이우인 기자]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 지난 일요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함과 동시에, 광고까지 완판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1박2일'은 지난 9일 방송에서 멤버들의 건강을 위해 '새봄맞이 금연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방송됐고, 폭풍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내며 '국민 예능'의 저력을 과시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1박 2일'은 전국 기준 15.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 '1박 2일'이 순간 최고시청률 20.4% 장면 >

 

이처럼 일요일 저녁 예능 코너 6개 중시청률 1위에 등극한 '1박 2일'은 광고까지 완판 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이날 KBS에 따르면 이번 금연여행 1편은 100.2%의 광고 판매율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KBS 대표 예능이자 국민 예능의 인기를 입증했다.

시즌3 론칭 후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스며든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폭풍 호평을 받고 있다.

'1박 2일'은 멤버들의 건강까지 알뜰살뜰하게 챙긴 이번 금연여행처럼, 제작진의 '발상의 전환'과 한층 친해진 멤버들의 처절한 투혼이 더해져 '1박2일' 고유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웃음이 더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시청률 1위, 광고 완판 겹경사를 맞은 '1박 2일'은 오는 16일에 '새봄맞이 금연여행' 2편을 방송한다.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473687

'무한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할수 없다면 맞서 싸워라!  (0) 2014.03.12
1박2일 멤버들 폐나이  (0) 2014.03.12
1박2일 슬로우시티(Slow City)  (0) 2014.03.10
강호동 별바라기  (0) 2014.03.10
일본팬의 1박2일 사랑  (0) 201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