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업아이템 - 이수근 술집(SoolZIP)

ㅋㅌㅌ 2015. 8. 25. 06:58

 

 

 

이수근 SoolZIP(술집)은 치열한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타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과 막강 브랜드파워를 앞세워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계절에 관계없이 다양한 주류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다. 60여종의 주류별 특색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수근의 20년지기 친구 ㈜투비피엔씨 박종길 대표

http://www.sgsoolzip.com/

문의 : 1599-0208

 

 

제25회 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차려진 이수근의 '술집(SoolZIP)' 부스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려 연일 화제다.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가맹점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가맹사업을 시작해 1년 만에 가맹 50호점 계약을 돌파했다. 대기업 유통사인 주식회사 동원홈푸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국 물류 시스템을 확보했다.

가맹점 영업 활성화를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매장 명소화 전략을 위한 '펀(Fun)바이저', 주방 인력 지원을 위한 '메뉴(Menu)서포터즈' 등이다. 올해 3월에는 매장영상음악서비스 공급업체인 코스닥상장사 주식회사플랜티넷의 사업투자를 바탕으로 안정된 재무구조를 확보했다.

 

이수근의 SoolZIP[술집]은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1여년만에 전국 매장수 60개를 돌파했으며, 테지움카페와 비어몬스터 등의 신규브랜드 런칭했다. 또 코스닥 상장회사인 ㈜플랜티넷의 지분 투자를 받는 등 창업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수근의 SoolZIP[술집]이 '2012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주점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수근의 SoolZIP[술집]은 품질, 서비스, 가격, 구매의도, 추천의도 등 5개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특히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는 최고 점수를 득표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