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1박2일 새멤버로 안재현 추천합니다.

ㅋㅌㅌ 2016. 12. 18. 06:35












13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2’에서 강호동은 구혜선과 결혼을 앞둔 안재현에게 집을 부모님이 마련해주셨냐고 물었다. 이에 안재현은 “제가 벌었다. 세금 잘 내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강호동은 당황해서 두리번거렸다. 과거 세금 탈루 논란으로 곤욕을 치렀던 강호동을 디스한 것이다.


강호동 디스할줄 아는 안재현. ㅋㅋㅋ


1박2일 새멤버를 추천합니다. 

현재 불미스러운 일로 정준영이 하차하여 5명인 상태로 3::3 팀플등 문제가 발생하여 게스트 의존도가 높습니다. 


군 면제에도 불구하고 공익을 지원한 안재현 어떤가요?

MC몽, 김C, 강호동, 이수근, 엄태웅, 김준호, 정준영에서 불거졌던 문제점을 완벽케어할수 있는 안재현.

세금·군대·여자·도박·표절 문제에서 '모두 깨끗'한 안재현을 1박2일 새 멤버로 강력 추천!


안재현을 1박2일 시즌3 새멤버로 투입하기를 강력히 희망합니다. 

신서유기 예능통해 예능감은 검증받은 상태입니다. 

'신서유기2' 안재현, '강호동 잡는' 新 능구렁이 활약

이런 안재현을 보고 강호동은 "은근히 능글맞다. 능구렁이다"고 눈을 흘겨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또한 구혜선을 모닝엔젤로 호출할수도 있습니다.



유호진 PD가 ‘1박2일’을 맡았던 올해 초 ‘1박2일’은 눈에 띄게 보이지 않지만 미세하게 시청률이 하락하고 있었다. 공교롭게도 유호진 PD가 마지막으로 연출한 6월 5일 방송 분은 올해 ‘1박2일’ 시청률 중 가장 낮은 수치인 12.7%를 기록했다. 반면 유일용 PD로 교체된 이후 다시 평균 시청률이 서서히 상승 중에 있다. 더구나 지난 8월 21일 방송 분은 올해 시청률 중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현재 ‘1박2일’은 정준영의 하차, 새롭게 수장이 된 유일용 PD가 ‘무도리’로 비난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에 명실상부 일요일 대표 예능으로서의 위엄을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