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윈도우 7 이고 32bit 입니다.
고객님, 죄송합니다만 현재 사용하시는 제품은 단종된 제품으로 카톡 상담 서비스는 종료가 되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FAQ, HP홈페이지, 지식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 등을 이용하셔서 문제해결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많이 하는 질문 FAQ: http://support.hp.com/kr-ko/document/c00274578
HP 홈페이지: http://hp.co.kr
커뮤니티 주소 : http://www.hp.co.kr/forum
네이버 카페 주소 : http://cafe.naver.com/hpprinting
지식인 : http://kin.naver.com/profile/hpsupportkr
'I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롬 설치 오류 (0) | 2017.06.19 |
---|---|
인터넷 멈춤 응답없음 INISAFE 삭제하세요 (0) | 2017.06.11 |
[Q&A] 디스크에 구우려고 대기중인 파일이 있습니다 (0) | 2017.06.01 |
[Q&A] Windows의 탐색기의 작동이 중지 되었습니다 (0) | 2017.06.01 |
구글 크롬(Google Chrome) 캐시를 기다리는 중 해결방법 (0) | 201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