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침착해. 그땐 여자친구 되기 전이니까! (ft 강호동)

ㅋㅌㅌ 2020. 8. 23. 05:32

침착해. 그땐 여자친구 되기 전이니까! (ft 강호동)

 

2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진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강호동은 "지혜 때문에 영철이가 결혼 못 하고 있는거 알고 있냐. 둘이 결혼 약속한 적 있지 않냐"고 깜짝 폭로했다.

 

이를 들은 김지혜는 "결혼 약속은 했었다. 영철이랑 나랑 KBS 동기다. 내가 20살에 데뷔하고 영철이가 25살이었는데, 그때 연애를 너무 하고 싶었다. 그래서 오빠한테 연애 상담을 엄청 했다. 워낙 친하니까"라고 말했다.

 

나아가 그는 "내가 오빠한테 '앞으로 3번 연애를 하고 이루어지지 않으면 4번째 때 서로 결혼하자고 약속했다"고 말해 주변에 놀라움을 안겼다.

 

동시에 김지혜는 "준형이가 세 번째 연애남이었다. 여기서 준형이랑 헤어지면 그 다음엔 영철이가 기다리고 있었다. 그게 싫어서 빨리 준형이랑 결혼한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김지혜는 김영철과 택시에서 겪은 일화를 밝혔다. 개그 연습을 마치고 술을 마신 후 함께 택시를 탔다는 김지혜는 "김영철이 '뽀뽀할래?'라고 물었다. 나도 약간 취한 상태여서 0.1초 정도 '한 번 해? 말어?' 고민했다"고 밝혔다. 옆에 있던 박준형이 폭발해 주변에 웃음을 안겼다.

 

혼비백산한 김영철은 "갑자기 억울하다. 그때 너랑 안 사귈 때였잖아"고 억울해했다.

 

더불어 김지혜는 "잘생긴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연예인이 됐는데 여기서 내 인생을 끝낼 수 없었다. 그 자리에서 택시를 세웠다. 그 다음부터는 이야기를 안 하더라"고 덧붙였다.

 

김지혜, 박준형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 것"

 

김지혜는 최근 박준형과 결혼 생활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지혜는 "신혼 첫날부터 싸웠다. 갈라설 생각을 계속했다. 그런데 어차피 살아야 하는 거 노력해야겠다고 마음을 바꿨다. 16년 차인데 요즘들어 결혼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방송에서 '다시 태어나도 박준형과 결혼할 것이냐'고 물으면 아예 안 태어나겠다고 했는데 요즘은 다시 태어나도 또 결혼할 것이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잘 안됐을 때 자책하면 힘들 것 같은데 박준형은 그런 게 없다. 잘 안되고, 프로그램이 없어도 '최고다'고 해준다"고 말했다. 또 "내가 아침에 잠이 많아서 못 일어나는데 그런 걸로도 싸울 수 있는데 박준형은 그런 나를 보면서 '체력이 약해서 잠이 많다'고 생각해주고 아침에 나를 안 깨운다. 혼자 밥도 하고 애들 학교도 보낸다. 나를 고치겠다고 하면 싸움으로 번지는 건데 나를 이해해준다"고 박준형의 장점을 얘기했다.

 

 

[미담 공개] 박준형이 본 프로정신 강호동

해군사관학교에서 촬영을 했다. 수영장이었는데 거기 친구들이 호동이를 들어서 던졌다. 근데 놀라운건 물에 빠지는 와중에 마이크를 밖으로 던지더라. 그때 '저게 프로구나' 싶었다며 프로정신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 그 어떤 상황에서도 방송장비를 아낄줄 아는 프로정신 강호동.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강호동 미담 전하는 이승기

 

"네가 웃기기 위해서라면 내 뺨을 쳐도 돼!"지난 2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전학생으로 이승기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승기는 "과거 강호동과 방송을 할 때 웃기고 싶은 욕심에 과한 말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후 이승기는 강호동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승기는 "강호동이 웃기기 위해서라면 뺨을 쳐도 된다고 하더라"고 전했습니다.

강호동이 진심 화난날은...

웃으며 넘길 때는 멋쩍어 하는 표정이 바로 나와야 하는데,   정도 고민하다 나온거면 진짜 화났던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PcTqog8GspA

막 제대한 이승기를 위해 사자성어 온고지신 틀린 이승기를 위해 재도전을 수용하는 강호동.

1박2일 이었다면 다시 시작할리가 만무 했을텐데..ㅎㅎ 갓 제대한 이승기를 위해 배려해 주는 모습.

 

사진 = JTBC '아는 형님'

 

 

촬영중 강호동한테 선넘은 드립치다 맞을뻔한 연예인 TOP3

https://www.youtube.com/watch?v=zdAAyM427X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