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1박2일 '혹한기 실전 훈련’ 특집 두 번째 이야기 (ft 나인우)

ㅋㅌㅌ 2022. 2. 19. 21:20

20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혹한기 실전 훈련’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종잡을 수 없는 ‘엉뚱 막내’ 나인우와 함께하는 예측 불허 야생 훈련기가 그려진다.

 

 

‘엉뚱 막내’ 나인우와 함께하는 예측 불허 야생 훈련기

라비에게 ”제가 먼저 말 놓을까요?“

김종민에게 ”같이 안고 있으면 되죠“

딘딘은 ”얘가 잘못 배웠네“

 

20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혹한기 실전 훈련’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종잡을 수 없는 ‘엉뚱 막내’ 나인우와 함께하는 예측 불허 야생 훈련기가 그려진다.

 

‘1박 2일’의 애청자라고 밝힌 나인우는 형 ‘광’팬 모드를 발동, 대형견 같은 매력으로 멤버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그는 쉽게 말을 놓지 못하는 라비에게 ”제가 먼저 말 놓을까요?“라며 ‘직진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추위에 힘들어하는 김종민에게 ”같이 안고 있으면 되죠“라는 엉뚱 발랄한 해결책을 제시하기도. 평소 낯을 가리는 멤버들은 나인우의 거침없는 애정 표현에 당황하다가도, 서서히 그에게 마음을 열고 ‘찐’ 형제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나인우는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에너지로 ‘예능 신생아’의 패기를 보여준다. 특히 그는 혹한기 훈련의 끝판왕인 ‘이것’에 당차게 도전장을 내밀어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고. 멤버들은 위기를 감지하지 못하고 싱글벙글한 나인우 때문에 쩔쩔맸다고 해, 이들이 혹독한 야생 훈련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나인우는 근본 없는(?) 협상 스킬로 스태프들의 말문을 막히게 한다. 어깨너머로 제작진을 회유하는 형들의 모습을 본 그가 상상치도 못한 조건을 내걸며 직접 협상에 나서자, 딘딘은 ”얘가 잘못 배웠네“라면서 고개를 내젓는다고. 이를 본 문세윤은 ”우리는 지금 그지(?)라 협상 못 해!“라면서 예능 교육에 돌입,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막내의 좌충우돌 활약이 더욱 기다려진다.

 

피도 눈물도 없는 제작진에 “악마다 악마!”

김종민마저 “내가 누가 불안했던 게 처음이야”

얼렁뚱땅 ‘마이웨이’ (ft 나인우)


나인우는 한파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혹독한 야생 입성기에 나선다. 그러나 그는 고강도(?) 미션에 힘겨워하기는커녕, 피도 눈물도 없는 제작진에 “악마다 악마!”라면서 발랄하게 돌직구를 날린다고. 제작진은 예상치 못한 나인우의 ‘노 브레이크’ 공격에 정신이 혼미해지고, 딘딘은 “앞에서 그런 말 하면 안 돼”라고 훈수를 두는 척하면서 미소를 짓는다.

또 나인우는 1부터 10까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끊임없이 엉뚱한 질문을 내던지며 ‘예능 생 초보’의 면모를 보인다. ‘15학년’ 김종민마저 “내가 누가 불안했던 게 처음이야”라면서 두려움에 떤다고. 멤버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나인우 말리기’ 작전에 돌입하고, 문세윤은 급기야 “인우야 가만히 있어!”라고 중재에 나서며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결국 문세윤마저 나인우를 향해 “악마는 제작진이 아니라 너다!”라며 울분을 토한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가 어떠한 룰에도 구속당하지 않고 얼렁뚱땅 ‘마이웨이’를 개척해 나가는가 하면, 해맑게 온갖 악조건(?)을 받아들이는 ‘바보 온달’ 면모로 멤버들의 속을 뒤집어 놓은 것. 아수라장이 된 현장을 본 연정훈은 “앞으로 재미있어지겠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고 해, 예측을 불허하는 이들의 첫 여정이 궁금해진다.

 

똘똘 뭉친 ‘막내즈’ 그룹

나인우, 또 사라졌다.

 

이날 야산에서 ‘야생 초짜’ 나인우와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혹독한 생존 전쟁을 펼친다. ‘구’ 막내 라비는 나인우를 진두지휘하며 야생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가르쳐주는가 하면, “우리 둘이 투톱이다!”라면서 에너지와 패기로 똘똘 뭉친 ‘막내즈’ 그룹을 결성하기도. 이에 연정훈은 “되게 어색하다. 라비가 반말을 하고 있다는 게”라면서 신기해하다가도, ‘찐’ 아버지처럼 흐뭇함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솔선수범하면서 막내를 가르치겠다던 형들은 이내 허당기를 폭발시키며 수난을 겪는다. 원하는 대로 흘러가는 법이 없는 좌충우돌 야생 라이프에 딘딘은 “멋있는 모습 못 보여줄 것 같아 미안해!”라고 사죄하기도. 신입 막내 나인우는 예상치 못한 광경에도 해맑게 웃음 짓다가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그러던 중 나인우가 또다시 홀연히 자취를 감춰 모두가 혼란에 휩싸인다. 지난주 나인우는 눈앞의 베이스캠프를 찾지 못해 무려 3시간 동안 ‘나 홀로’ 등산을 한 전적이 있는 상황. 김종민은 “인우 또 산 넘어간 거 아니야?”라면서 조마조마한 마음을 드러낸다. 멤버들은 물가에 내놓은 아이를 찾는 듯 애타게 막내의 이름을 부르짖었다고 해, 난데없이 사라진 그의 행방이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1박2일 시즌4 - 113회
KBS2 22.02.20 
1 불 피우기는 껌이지~ 허세 잔뜩 들어간 선배들의 야생 훈련 시범은 당연 성공?
2 시범만 50분째! 체면 구긴 선배들의 어깨를 펴 줄~ 불 피우기 천재 등장?
3 “불안해 죽겠어!!” 종민 마저 불안하게 만드는 신입 인우의 첫 미션 도전!!
4 “악마다 악마!” 제작진에 냅다 돌직구 날린 막둥이 인우에 협상의 달인 세윤도 당황
5 입수 걸고 천금 같은 기회를 얻은 인우! 두통 유발 X 최악의 팀워크 속 재도전!
6 재도전 = 입수!! 신입을 위해 입수도 마다하지 않는 형아들! 제발 성공해~
7 말 못 놓는 라비에게 “그럼 제가 먼저 놓을까요?” MZ세대 신입은 다르다 달라~
8 “얘가 잘못 배웠네~” 예능 풋내기의 무근본 협상 스킬에 예능 교육 나선 세윤!
9 삽질에서 느껴지는 연륜~ 삽질의 정석 OB와 입만 요란한 패기 삽질 YB!
10 투톱즈 결성한 라비와 인우! 막둥이 챙기는 라비 형아에 흐뭇한 아부지 정훈!
11 너무 훈훈하잖아~ 따숩♡ 다 함께 만든 저녁식사에 혹한기도 잊은 밤~
12 빙박에 이어 땅박?! “관이에요(?) 이거!” 충격적인 비주얼에 경악!!
13 잠자리가 걸린 사냥 훈련! 새로 부임한 딘수장이 이끄는 YB의 단합력은?
14 40대여 일어나라!! 세윤을 한쪽 어깨로 들어 올린 노익장의 파워~ 감동ㅠ
15 [예고] 사랑이 넘쳐 흐르는! 사이 좋은 형제들 ^^

 

https://tv.kakao.com/channel/3426553/cliplink/426489766?playlistId=436667&metaObjectType=Playlist 

 

1박 2일 시즌4 - 113회

1박 2일 시즌4 - 113회

tv.kakao.com

 

[미공개 영상] 원하는 건 다 되는 마법의 물로 건배~❗ 막내 인우의 합류를 축하하는 형들✨ | KBS 방송 

https://tv.kakao.com/channel/3426553/cliplink/426573189 

다음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훤칠한 외모에 남다른 허당끼까지. 이쯤 되면 평행이론이라고 해야 될 것 같다. '1박 2일'의 새로운 고정 멤버 배우 나인우가 과거 이승기를 빼닮은 활약상으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1박 2일' 나인우·이승기, 허당 막내 평행이론 [스타공감] 

https://entertain.v.daum.net/v/20220214153207814

 

'1박2일 시즌4' 새 멤버 나인우. 첫 등장부터 막강 허당기로 제작진과 멤버들을 경악케 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시작부터 2022 KBS 연예대상 신인상 예약이다.

 

나인우는 해맑은 웃음과 넘치는 자신감, 형들을 당황케 하는 해맑은 당당함까지 '예능 온달'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 역대 '1박2일' 배우로 합류했던 멤버였던 이승기, 주원, 차태현, 윤시윤, 고 김주혁 그리고 시즌4에서 연정훈 등의 엉뚱함을 능가해버린 나인우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 캐릭터인셈이다.

 

등장부터 연정훈, 문세윤, 딘딘, 라비 그리고 '1박2일' 대표 바보 캐릭터 김종민까지 뒤흔든 신입 나인우. '예능 온달'로 일찌감치 올해 KBS 연예대상 신인상 예약자다.

 

'1박2일' 나인우, 진정한 '예능 온달'..연예대상 신인상 가자! [★FOCUS] 

https://entertain.v.daum.net/v/20220220090006133

 

나인우의 전 스타일리스트 A씨 블로그

 

내가 먼저였던 배우. 이 배우르르 보면서 이런 사람이 얼른 떠야할텐데.

나의 흠을 전부 감싸주었던 배우.
배우 나인우도 존경하지만, 인간 나종찬을 정말 존경하고 아낀다.

1박2일 합류한다는 소식에 하늘을 날 거 같았다.

지금은 먹고 살기 바쁘니 잊고 살았지만, 나에겐 좋은 추억만 있는 3년이란 기억.

배우 나인우도 존경하지만, 인간 나종찬을 정말 존경하고 아낀다.

 

My Name is 나종찬, 쇠북 종(鍾)에 도울 찬(贊)을 쓴다. 쇠북을 쳐서 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처럼 다른 사람을 널리 도우라는 뜻을 담았다. 할아버지가 지어주셨다. (ft 1박2일 나인우)

 

지난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한 나종찬은 2015년 '빛나거나 미치거나'로 드라마 데뷔도 마쳤다. 개성 넘치는 외모로 눈길을 끌고, 역할에 꼭 맞는 연기력으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1박2일 시즌4멤버가 되었다. 

 

[kbs_unicorn]

신입과 함께 한
6인버전 New 포스터를 공개합니다?

우리가 누구?!
1박2일!!
☝?✌???

#1박2일 #1박2일시즌4 #2d1n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라비 #나인우

 

1박2일 삼성역 광고... 서울지하철 2호선 삼성역(무역센터) 스타필드 방향. 삼성역 5, 6번 출구 방향

https://www.instagram.com/p/CZzKGxxh8IO/?utm_medium=copy_link

 

... 내가 방문 했을때는 1박2일 광고가 아닌 다른 광고가... 1박2일 유니콘 녀석 멘트.... "-D3"... 속은듯....ㅡㅡ

유니콘 배를 갸르쟈~~~~ 흠냐..

 

 

배를 갸르쟈.. 이 표현도 내 애정 표현중 하나인데... 멀리 안 나가 처럼... 내 애정멘트인데...

1박2일에서도 나올까? ㅎㅎ

멀리 안 나가, 배를 갸르쟈~, 궁디 팡팡!!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