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호랑이' 강호동, 그 화려한 질주는 시작되었다.
1. 마리와 나
2. 아는형님
'아는형님' 네이버 tv개스트
http://tvcast.naver.com/v/609509
'아는형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TBCbros
3. 우리동네 예체능
4. New 스타킹 시즌2
2016년 강호동 진행 예능
1. 마리와 나
2. 아는형님
3. 우리동네 예체능
4. New 스타킹 시즌2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강호동은 "지금까지 방송을 하면서 과분한 사랑과 과대평가를 받을 때도 있었다. 언제나 혼심의 힘을 다해 최선을 다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면을 받을 때도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방송인으로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이 도리고 자세라 생각한다"며 "스태프들과 치열하게 고민하고 상의해서 내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최선의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강호동 제2 전성기 발걸음은 시작되었다.
강호동이 재기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신서유기'는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5266만4686(18일 기준)의 클릭 수를 기록했다. 중국 포털사이트 QQ닷컴에서도 조회 수만 약 5000만으로 합치면 1억 뷰라는 기록이다. 강호동은 '신서유기'로 재기의 발판을 다진 셈이다.
올 하반기부터 강호동은 공격적으로 비지상파 영역에 도전장을 던지고 있다. 강호동의 다음 발걸음은 종편이었다. JTBC에서도 동시에 두 개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바로 '아는 형님'과 '마리와 나'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는 반려동물을 소재로 한다. 피치 못할 사정의 주인들을 대신해 반려동물을 잠시 맡아 키우는 내용이다. 강호동을 비롯해 서인국, 이재훈, 은지원, 심형탁, 김민재 등이 출연한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김노은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MBC '무릎팍 도사'를 함께 했던 여운혁 CP와도 재회한다. JTBC 새 예능 '아는 형님'은 인생을 살다 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출연진이 다양한 방법으로 정답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외에 이수근, 김영철, 서장훈, 김세황, 김희철, 황치열, 민경훈이 출연한다.
강호동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스타킹'도 돌아온다. 지난 8년간 시청자와 만나온 장수 프로그램 '스타킹'은 휴지기를 끝내고0 오는 12월 1일 첫 방송을 앞뒀다. 강호동과 이특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강호동은 현재 출연중인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과 함께 지상파뿐 아니라 종합편성채널(이하 종편)까지 총 4개의 프로그램을 맡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노린다. '1인자'로 예능판을 쥐락펴락했던 강호동에게 제 2의 전성기가 다시 찾아올까. 예능인 강호동의 도전에 기대가 모인다. 2016년을 맞이하여 강호동은 네편의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 서로의 매력을 끌어올려왔던 프로그램과 MC로서, 주말이 아닌 주중 편성시간에 무사히 뿌리 내리며 과거 스타MC의 영광을 되찾아 줄지 기대를 모은다.
강호동 제2 전성기 발걸음은 시작되었다. '신서유기'는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5266만4686(18일 기준)의 클릭 수를 기록했다. 중국 포털사이트 QQ닷컴에서도 조회 수만 약 5000만으로 합치면 1억 뷰라는 기록이다. 강호동은 '신서유기'로 재기의 발판을 다진 셈이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 '아는 형님' 그리고 KBS2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1인자'로 예능판을 쥐락펴락했던 강호동에게 제 2의 전성기가 다시 찾아올까. 예능인 강호동의 도전에 기대가 모인다.
'1인자'로 예능판을 쥐락펴락했던 강호동에게 제 2의 전성기가 다시 찾아올까. 예능인 강호동의 도전에 기대가 모인다. 지상파부터 종편까지 강호동의 화련한 질주는 시작되었다. 강호동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