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제돌이, 춘삼이가 자유의 품으로!!

ㅋㅌㅌ 2013. 7. 19. 11:45

 

 

제돌·춘삼이의 꿈은 바다였습니다
(제주=연합뉴스) 김호천 기자 = 불법 포획돼 서울과 제주의 수족관에서 공연에 동원됐다가 18일 방류되는 국제보호종 남방큰돌고래 '제돌이'와 '춘삼이'가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앞바다에 있는 가두리에서 나가기 전 마지막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앞쪽이 '춘삼이'고 등지느러미에 '1'이 찍힌 것이 '제돌이'이다. 2013.7.18. <<지방기사 참고>> khc@yna.co.kr

 

 

<그래픽> '제돌이·춘삼이' 다시 제주 바다로
(서울=연합뉴스) 장예진 기자 = 불법포획돼 서울과 제주의 수족관에서 공연에 동원됐던 국제보호종 남방큰돌고래 '제돌이'와 '춘삼이'가 18일 제주시 구좌읍 김녕 앞바다의 야생적응 훈련용 가두리에서 방류돼 고향 바다로 돌아갔다. jin34@yna.co.kr @yonhap_graphics(트위터)


 

1박2일 남방큰돌고래특집114

 

...1박2일은 사회공익 예능 포맷이 강력해서 너무 흐뭇하더군요.

 

 

 

 

 

 

 

  

1박2일 시즌2 예능코드

 

1 사회공익예능코드 강화
- 독도는우리땅우리는대한민국인, 남방큰돌고래114, 섬마을음악회, 두레분교운동회등 사회공익 코드가 강해졌다.

 

2. 활발한 지역주민들과 소통과 교환
- 가사도 섬마을음악회, 비진도 라디오 방송, 태안 남부시장, 해양대 게임, 부산 시민 복불복, 한강 잠원지구 주민들과 복불복, 임자도 올드보이 스카우트 1인1선 등 보다 폭넓은 지역주민들과 소통이 많아 졌다.

 

3. 퇴근복불복 통한 지역주민 일손 돕기
퇴근 복불복 통해 지역주민들의 일을 돕고 있다. 해당 지역 명승지, 특산품등 지역상품 일손돕기 통해 지역 간접홍보 하고 있다.

 

 

1박2일이 왜 대단한 프로그램인지 느끼고 깨울칠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1박2일 당신이 대한민국 예능이란 사실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