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꿀피부 유인나

ㅋㅌㅌ 2014. 2. 20. 10:24

 

 

 

1박2일

서울시간여행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

 

 

 

 

유인나의 퍼스트룩(1st LOOK)

오는 20일 발행되는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는 MC 유진의 후임으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 3월 5일 밤 11시.

...밤샌 다음날 메이크업 '이것'을 기억하라. 겟잇뷰티 39화

 

 

유인나, 청각장애 아동 13명 수술비 지원 '1억3000만원 기부'

 

배우 유인나가 청각장애인들을 위해 거액의 수술비를 지원한 소식이 전해졌다.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지난달 27일 배우 유인나가 분당 서울대학교병원에 입원한 강윤호(2살, 가명) 아동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비와 언어재활치료비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유인나는 1년 전인 지난해 9월 3000만원을 기부하며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MBC ‘같이펀딩’에서 사랑의달팽이를 기부처로 지정하며 대중적인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연말에는 개인적으로 1억원을 추가 기부하며 지금까지 총 1억3000만원의 후원금을 쾌척했다. 현재 유인나는 사랑의달팽이 고액후원자 네트워크에 가입되어 소울리더 5호로 헌액벽에 등재되어 있다.

한편 사랑의달팽이는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은 아동의 사회적응과 사회인식교육 지원을위해 ‘소울메이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소리의 울림을 전하는 사랑의달팽이 정기후원 캠페인 ‘소울메이트’는 사랑의달팽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평소에도 조용한 나눔으로 기부천사로 알려진 유인나는 사랑의달팽이와도 특별한 인연이 있는 배우인데요. 소리를 듣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고 싶다며 사랑의달팽이에 기부를 하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에서 오디오북을 꿀같은 목소리로 제작을 했고, 그 수익금은 전액 사랑의달팽이에 기부 되면서 사랑의달팽이와의 인연을 이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