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강호동을 알아보는 중국팬

ㅋㅌㅌ 2015. 9. 4. 12:07

 

 

짱후동(강호동)? 이라며 강호동을 먼저 알아보고 인사 건네는 중국팬

강호동 중국인 팬에게 버스 티켓 구입법 물어보는 강호동

강호동이 중국에서 인기가 많다는 것은 SBS 놀라운대회스타킹 통해 익히 검증된 사실.

 

 

 

 

<tvN 신서유기 캡쳐>

 

이수근이 '신서유기' 라고 한국말로 프로그램  이름 말하자
강호동이 중국어로 '신시요우지'(신서유기) 라고 중국어로 중국인들에게 알려줌

중국인들과 대화하며 신서유기 진행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강호동.

 

어차피 강호동은 나날이 발전하고 또다른 길을 찾아 나갈줄 아는 예능인이다. 변화에 가장 적극적인 사람이다.

노력할줄 아는 예능인이기에 강호동 그가 가는 길에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낸다.

 

공중파에서 다양한 예능분야의 콘텐츠에 도전이 보기 좋았습니다. 일반인이 예능의 중심인 놀라운대회 스타킹, 리얼버라이어티 예능 1박2일, 토크 예능 무릎팍도사등.. 이제는 신서유기 통해 새로운 인터넷 예능 '스낵 컬쳐' 예능 분야에 대한 도전에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냅니다.  

 

스낵 컬처(Snack Culture)

출퇴근 시간, 휴식 시간 등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말한다. 스낵(간식)처럼 10~15분 남짓한 시간에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스낵 컬처라 한다. 스마트폰, 태블릿PC, 패블릿 등 스마트 기기의 대량 보급으로 인해 인스턴트 즐길 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스낵 컬처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문화 콘텐츠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모바일 영화, 웹소설, 웹드라마, 웹툰 등이 그런 것이다.

 

 

신서유기

피디: 나영석, 신효정
작가: 최재영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 신서유기
9월 4일(금) 전격공개 네이버 tvcast, facebook tvnbros

 

http://tvcast.naver.com/tvnbros

https://www.facebook.com/tvnbros
... "tvnbros" 주소를 기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