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JTBC 신규 예능 ‘딸도둑들’

ㅋㅌㅌ 2022. 4. 14. 06:17

 

12일 첫 방송된 JTBC 신규 예능 ‘딸도둑들’은 장인과 사위의 숨 막히는 관계를 그린 관찰 리얼리티. 수십 년 전 남의 집 귀한 딸의 마음을 훔친 1대(代) 딸도둑 ‘장인’과 세월이 흘러 이제 그 딸의 마음을 훔친 2대(代) 딸도둑 ‘사위’, 장서지간의 세상 어색하고 특별한 브로맨스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은 사위에게 우산이 되어 주겠다는 장인의 진심 어린 말씀에 깊은 공감을 보내는 것은 물론, ‘사위’로서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꿀팁을 전수하기도. 이어 이수근은 아들 같은 사위의 ‘방송용 혼잣말’을 탁월한 눈썰미로 캐치하는 등 유쾌한 웃음을 전파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 ‘딸도둑들’에 풍성한 재미를 더했다.

 

강호동, 이수근의 조합은 ‘딸도둑들’에서도 옳았다. 첫 방송부터 강호동의 활력 불어넣는 입담과 이수근의 재기 발랄한 면모는 보는 이들에게 시종일관 웃음을 주었다. 예측불허 장서지간 브로맨스 속 두 MC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딸도둑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딸도둑들' 강호동-이수근, 믿고 보는 공감 토커 재치 빛났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20413142533902

 

'딸도둑들' 강호동-이수근, 믿고 보는 공감 토커 재치 빛났다

개그맨 강호동, 이수근이 공감 토커 MC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JTBC 신규 예능 '딸도둑들'은 장인과 사위의 숨 막히는 관계를 그린 관찰 리얼리티. 수십 년 전 남의

entertain.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