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연예인 농구단 신영이엔씨 '얼굴'은 김지훈- 윤시윤

ㅋㅌㅌ 2017. 1. 10. 09:32

 

 

 

 

 

 

연예인 농구단 신영이엔씨 '얼굴'은 김지훈- 윤시윤

 

연예인 농구단 신영이엔씨(신영 E&C) 

감독: 현주엽

– 배우: 김지훈, 윤시윤, 이용우, 강상원, 이준규,  이재우, 강홍석

– 가수: 쇼리, 수호

– 개그맨: 서경석, 우종현

– 모델: 김형준

– 아나운서: 정용검, 한상헌, 김태욱, 김용재, 임효빈

– 기타: DJ 문준, 작곡가 이하이, PD 정재윤

 

2016년 2회째를 맞이하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연예인 농구단 9개 팀과 여자 사회인팀 1개 팀 등 10개 팀이 참가해 A.B조로 나눠 조별 예선리그를 펼친 뒤 각 조 1,2위 팀이 4강 플레이오프를 펼쳐 우승팀을 가린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 개막식 및 경기가 1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는 임혁필, 유민상, 지현우, 정진운, 이휘재, 김조한, 김지훈, 윤시윤, 서경석, 서지석, 신용재, 박진영, 오지호, 존박, 이상윤, 신성록, 이시우, 백종원, 김승현, 김동완, 이천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참석해 경기를 펼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MBC 스포츠플러스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녹화 중계할 예정이다.

 

 

[연예인 농구대회] 한스타 농구 대잔치 참석 팀 & 선수명단

http://blog.naver.com/tvxq126122/220525411458

 

 

 

 

 

 

 

12 충남 보령으로 떠나는 ‘동구야 같이 가자’이날 아침 기상 미션은 윤시윤이 ‘김탁구’ 역으로 출연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착안한 릴레이 탁구 대결. 하지만 ‘김탁구’ 윤시윤은 탁구의 서브도 알지 못하는 초보였고, 윤시윤의 실수 남발로 멤버들은 처참한 패배를 맛봐야 했다.
이후 멤버들은 3대3으로 나눠 시합을 벌였다. 그러나 윤시윤의 계속된 실수로 같은 팀인 정준영과 데프콘은 대결에서 패하고 말았다. 대결 후 상대팀인 김준호, 차태현, 김종민은 윤시윤에게 “재능이 없다”며 시종일관 놀려댔고, PD는 윤시윤에게 연습 후 실력이 늘었다고 생각될 때 연락하라고 말했다.
윤시윤은 다짐대로 탁구 연습장을 찾아 맹훈련에 돌입했다.
동구가 말합니다. 

 

"탁구공을 인중에 날립니다!!!"

... 윤시윤은 두산 베어스 야구팬이기도 하고 연예인 농구단 신영이엔씨 멤버이기도 하고. 

하지만 김탁구.. 김탁구... 탁구는 못 친다는거.. ㅋ

 

 

 

 

 

 

MBN 자연스럽게에서 재검증된 동구 탁구 실력

 

탁구 삑구 3종 세트 1. 헛손질은 기본 2. 홈런은 서비스 3. 네트 걸리기는 일상... 1박2일 

윤시윤은 다짐대로 탁구 연습장을 찾아 맹훈련에 돌입했다. 정말 맞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