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신세계 그룹 아홉번째 이야기 (feat 윤시윤)

ㅋㅌㅌ 2017. 8. 5. 00:48




[Q] 봉사 활동, 왜?


예전에 계기가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종교적인 이유도 있고

착하게 바르게 살아야 한다는 어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막연히 봉사활동을 시작했어요

고등학교 때부터 대학교, 데뷔하기 전까지 꾸준히 봉사단체를 다녔어요.

그 단체가 이름만 연예인 봉사단체지 실제 TV에서 활동하는 분들은 없었어요


행사 같은 곳에 인디로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 분들이 그 얘기를 하더라구요

여기에 엄청나게 유명한 사람이 한번만이라도 와서 

아 아이들에게 밥 한번만이라도 퍼주면

얘네들은 평생 그것에 힘을 얻고 살아갈텐데 라고요


그때 각오를 했던 것 같아요

내가 잘되고, 내가 사람들이 주목할 수 있는 

그러한 위치에 간다면, 꼭 나는 그래야겠다 라고요

그 힘이 얼마나 강한 건지를 그때 느껴본거죠


제가 아닌 진짜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이 와서 이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가면

그게 아주 큰 파급력이 있다는 것을 그때 깨달았으니까요

지금도 그때 각오들이 남아 있는 거에요


언제까지 제가 사람들 앞에 서고 주목을 받을지는 몰라요

그건 제 운명이고 하늘이 허락하는 거니까요

그런데 그 기간 동안 만큼은 그런 위치이고 싶어요



신세계 그룹 SSGBLOG 인터뷰 아홉번째 이야기, 배우 윤시윤.

꿈, 도전 그리고 성장. 그리고 비로소 소년이 남자가 되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p-3lFei2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