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사전섭외, PPL 없는 100% 리얼 방문 (feat 한끼줍쇼)

ㅋㅌㅌ 2018. 12. 6. 16:22












< 한끼줍쇼 -  I.O.I 전소미네 띵동~♬ 사전 섭외 없는 100% 리얼 방문! >


'한끼줍쇼' 이경규가 전소미의 집을 찾았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이경규는 김종민과 함께 연희동의 한 집에서 벨을 눌렀다. 벨을 누르자 한 외국인이 집에서 나왔다. 그는 IOI 전소미의 아빠 매튜 도우마였다.


우연히 찾은 집이 전소미의 집이라는 사실에 놀란 것도 잠시, 전소미가 없다는 소식에 MC들은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 한끼줍쇼 -  홍진경, 윤성호, 김인석이 청라국제도시에서 밥 동무로 등장 띵동~♬ 사전 섭외, PPL 없는 100% 리얼 방문! >



랍스터무역업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신다구 하네요.


어머니는 "남편은 지금 귀가 중이다. 오늘 내가 시간이 남아서 반찬을 좀 만들었다"며 우거지, 무청 된장 볶음 등을 꺼내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어 "우리가 지금 랍스터 식당을 하고 있다. 지금 남편이 가지고 온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아버님이 수산물수입을 하시는 분이시랍니다. 랍스터랑 킹크랩 레스토랑도 하시구요.


이에 세 사람은 환호했다. 김인석은 "지금껏 이런 클래스가 없었다"며 놀랐다. 또 이경규는 "내가 봤을 때는 지금 가게에 있는 랍스터 중에서 가장 싱싱한 걸로 골라 오시는 것 같다"며 기대를 전했다.


해산물 무역업 30년 경력의 아버님이 레스토랑에서 직접 다 요리해서 오시고 와인까지 가져오셨어요. 이후 랍스터, 킹크랩 먹방이 펼쳐졌다. 윤성호는 "이걸 언제 먹어보냐. 평소에 못 먹어본다"라며 기뻐했다. 또 "오늘 최초가 많다. 최초로 밥 동무 두 명이 한 번에 들어가고 최초 랍스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끼줍쇼가 사전섭외, PPL 등 많은 사람들이 짜고친다고 하는데...???


한끼줍쇼 사전섭외없는 리얼상황 전소미네집 방문... 인터폰으로 인사만했는데 바로 문열어주신 분이 IOI 전소미의 아빠. 어머님이 나오시며 우리집인거 알고오신거냐고? 전혀 모른다고하니 전소미네집이라고.

... 이때도 트집시비 걸고 싶어하는 모자란 네티즌들이 사전섭외 드립질 쳐댔지.  


이경규, 윤성호, 김인석 초인종 눌러 방문한 집이 마침 해산물 무역업 30년 경력의 아버님이 랍스타, 바다가재등을 제공하였는데... 

... 이때도 트집시비 걸고 싶어하는 모자란 네티즌들이 윤성호, 김인석이 GS홈쇼핑 랍스터 광고 했다는 이유로.. 사전 섭외, PPL 드립질 쳐대는군. 자연스럽게 한끼줍쇼 멤버들 대접하기 위해 해산물 무역업하는 아버지가 랍스터, 바다가재 가져온건데.. 트집시비 걸고 싶어 환장한 네티즌들이 게거품 무는 것도 웃픈 현실이다. 


최근 유튜브나 SNS, 댓글 등에서 가짜 뉴스, 허위정보가 기승을 부린다. 특히 기술의 발전으로 영상조작이나 이미지 조작, 심지어 음성 조작까지 그 조작의 기술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정교하다. 


분명 따로 발생한 사건인데도 그걸 억지 이미지 조작하며 사전섭외, PPL 드립질 쳐대고 있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예능 코드를 자기가 알고 있는 지식에 억지로 이미지 조작 해가며 악플 배설물을 쏟아내는 걸까. 이미지 자체를 조작하여 사실을 왜곡 시켜서 그들이 얻고자 하는건 무얼까?


합리적 의심도 없이 인위적으로 조작된 이미지의 써 놓는 댓글은 의견이라기 보다는 입으로 내놓는 배설물일 뿐입니다. 그리고 악플은 댓글이 아닙니다. 악플은 쓰레기 일뿐.. 


<이미지 출저 = jtbc 한끼줍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