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식

휴대폰만 있으면 OK. 여성 휴대폰 호신술

ㅋㅌㅌ 2018. 12. 14. 10:28



사진 = SBS '가로채널' 강하대


이시영 호신스쿨 (ft 여성 휴대폰 호신술)


13일 방송된 SBS 예능 '가로채널'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의 연승신화는 깨질지, 천적을 만난 강호동이 그러졌다. 바로 이시영이었다. 


강호동은 힘으로 체격이 더 큰 상대를 제압해본적이 있냐고 질문, 이시영은 "지금까지 그런 적은 없지만, 호신술로 배운적 있다"면서 실생활에 유용한 휴대폰 이용 호신술을 전했다. 열혈 조교모드로 방어모드를 전수했다. 바로 휴대폰으로 손목아래 급소를 눌러 범죄자를 제압하고 몸을 틀어 반동으로 상대방을 가격하는 것이었다. 이를 보여주기위해 액션받이 노예가 된 강호동과 체육언니 이시영의 액션스쿨이 흥미로움을 더했다. MC들은 "승부사 강호동씨 이런 모습 처음"이라고 말할 정도였다.



휴대폰만 있으면 OK. 여성 휴대폰 호신술

1.휴대폰으로 손등치기

2.휴대폰으로 손등+얼굴 가격

3.휴대폰 손등+ 발차기 낭심 가격

4.칼로 위협할 때 양팔로 제지하기 

5.가방에 있는 물건 활용하기 

6.급소 노리기

그후 주저없이 그 자리에서 도망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호신용품 등을 이용합니다. 


최근에 사건사고가 많다보니 간단한 호신용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호신술 스프레이, 경보음 액세서리등 많습니다. 범죄자 한테 붙잡혀 있는데 제압당하고 있는데 호신도구를 어떻게 써? 무엇보다 실전 호신술을 기본적으로 익혀야 호신용품들도 쓸 수 있는 것입니다. 


#1. 휴대폰으로 손등치기

1. 통화하며 길을 걷는 중 괴한이 어깨를 잡았을때 들고 있던 휴대폰으로 손등을 힘껏 내리친다. 

2. 휴대폰 통화 중에 범죄자에게 뒤에서 붙잡혔을 때 손에 들고 있는 휴대폰 날을 세워 팔의 뼈 부분이나 쇄골등 손목아래 급소를 내려찍는 것이다. 그대로 몸을 틀어 반동으로 상대방을 가격한다. 뿐만 아니라 "뒤에서 포옹했을 때는 엉덩이를 뒤로 빼고 손을 밀어 넘어뜨리면 된다. 


#2. 휴대폰으로 손등+얼굴 가격

휴대폰으로 손목을 친후 그대로 솓을 뻗어 얼굴을 가격한다. 


#3. 휴대폰 손등+ 발차기 낭심 가격

우선 휴대폰으로 손목 가격후 낭심을 향해 힘껏 발차기를 한다. 


#4. 칼로 위협할 때 양팔로 제지하기 

동시에 두 팔을 뻗는다. 한 팔로는 칼을 쥔 팔을 막고 다른 팔로는 휴대폰을 이용해 힘껏 얼굴을 가격한다. 


#5. 가방에 있는 물건 활용하기 

지갑을 꺼내는 척, 무기가 될만한 물건을 재빨리 꺼내든다. 양 손으로 단단히 쥐어 든 후 그대로 앞으로 뻗으며 얼굴을 세게 가격한다. 뒤도 돌아보지 말고 달린다. 


#6. 급소 노리기

급소를 노리는 것입니다. 목젖의 아래 쇄골이 있는 움푹 패인 부분을 손가락을 모아서 힘껏 수직으로 눌려주면 됩니다.


상대방의 팔이 순간적으로 떨어지게 되면 주저없이 그후 주저없이 그 자리에서 도망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호신용품 등을 이용합니다. 인파가 많은 곳으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호동, 액션 교보재의 정석 ‘액션 노예’


괴한이 가방을 날치기 하려고 할때 

1. 가방을 붙잡고 상대와 버틴다. 

2. 버티는 힘을 역이용해 무릎을 들어 복부을 가격한다. 


절찬리 판매 

액션 교보재의 정석

저자: 강호동



강선생 예능의 정석

저자: 강호동

... 강호동 팬들이 1박2일 100회 기념으로 만들어서 선물한 '강선생, 예능의 정석'과 '강호동, 액션 교보재의 정석' 

시장 구매률 누가 높은지 조사 들어가 보자.. ㅋㅋ




나 정말 죽을것 같다고... 

'강호동이라 쓰고 액션 노예라 읽는다.' 

이시영이 말합니다. "진짜 액션 잘 받아 주네요"


위로의 말인가. 강호동 리액션 합이 좋은건가. ㅋㅋㅋ


사진 = SBS 가로채널 강하대





분노액션 영화 '언니' 이시영이 전해주는 여성 호신술 꿀팁.

근데.. 이시영이 가로채널 강하대에서 강호동 잡네 잡어...ㅋㅋ


사진 = SBS '가로채널' 강하대




강하대 공인심판 강찬희 (부업 카메라 감독)


청테이프 컬링 규칙이 심판이 직접 테이프 위치 세팅... 근데 테이프를 가로로? 

강찬희 강하대 공인심판님 예능코드 노렸구나. ㅋㅋㅋ 

김동현편때 나왔는데 다시 등장. 



KBS2 1박2일 국제심판 - 권기종 (부업 조명 감독)

SBS 가로채널 강하대 국제심판 - 강찬희 (부업 카메라 감독)







강하대 5호 얼탁 이시영


내가 왜 그랬을까요... 

시영드림

이시영....ㅋㅋㅋ


강하대에서 강호동은 얼탁 몇장이나 모을까? ㅋㅋㅋ




사진 = 이시영 인스타


#다받아주는호동오빠#좋은오빠#큰오빠#호감호동#국민오빠#착한오빠#호감덩어리#큰호감덩어리#귀욤호동#호동호동


이시영은 12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받아주는 호동오빠. 좋은 오빠. 큰 오빠. 호감 호동. 국민 오빠. 착한 오빠. 호감 덩어리. 큰 호감 덩어리. 귀욤 호동. 호동 호동. 꼭 이렇게 얘기해야 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얼굴을 맞댄 채 웃고 있는 이시영과 강호동의 모습이 담겼다. 강호동은 트레이드마크인 스웨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시영의 상큼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 BS 가로채널 강하대 본 사람이라면 충분히 공감갈만한 해시태그야...ㅋㅋㅋ






‘가로채널’ 시청률…시청률 최고 기록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 날 방송된 ‘가로채널’은 젊은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2049 타깃 시청률’ 1.9%로 3주 연속 시청률이 상승하며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동 시간대 방송 중인 MBC ‘대장금이 보고있다’(0.3%), 채널A ‘도시어부’(1.6%), TV조선 ‘연애의 맛’(1.3%)을 제친 수치. ‘가로채널’의 가구 시청률은 3% (수도권 1, 2부 동률), 분당 최고 시청률은 3.6%로 나타났다.


지난 주,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이하 ‘강하대’)에 승부사로 나선 이시영은 이 날 "실생활에 활용이 가능한 '휴대폰 호신술'이 있다"며 ‘액션노예’가 된 강호동에게 기술을 선보이며 기선제압에 나섰다. 이 날 공개된 ‘강하대’ 대결 종목은 '청테이프 컬링'이었다. 비닐로 싼 미니 컬링판 위에 청테이프를 굴려 원안으로 들어가게 만드는 경기. 단판 승부를 앞둔 이시영과 강호동은 청테이프를 떼는 순서와 양까지 정확하게 계산하며 신경전을 벌여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시영이 선공에 나선 가운데 긴장감은 극에 달했다. 이시영은 신중하게 청테이프를 굴렸지만, 테이프는 원 안에 안착하지 못하고 5cm를 기록했다. 강호동은 아슬아슬하게 원 안에 청테이프를 굴려 승리를 쟁취, 5연승을 기록했다. 강호동은 "실격패 당하는 줄 알았다, 다시 봐도 짜릿하다"라면서 "승부의 신이 잡아줬다"고 기뻐했다. 대결에서 진 이시영은 ‘얼탁’(얼굴 탁본)을 위해 오징어 먹물을 얼굴에 칠하게 됐다. 이시영은 먹물 냄새에 “상한 것 아니냐”고 했던 것도 잠시, ‘얼탁’ 후 "리프팅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긍정적인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꼬박 2주 동안 작업을 마친 최민수는 드디어 ‘아지트’를 구상해 만든 디오라마 작품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채널을 개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다음 주 예고에서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화제의 홍탁집을 방문한 양세형의 모습과 ‘강하대’ 승부사로 등장한 김종국의 모습이 등장했다. 또한 ‘프리퀄’에 이어 블랙핑크의 본격적인 브이로그가 그려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