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한화이글스 승리 기원 '포기하지 마라탕면'

ㅋㅌㅌ 2019. 7. 10. 04:02

 

 

 

 

 

 

 

 

 

 

 

 

 

 

 

 

 

.... 첫날 완판.

 

 

 

 

 

 

 

 

'포기하지 마라탕면’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한화가 식품 브랜드와 처음으로 시도한 콜라보 제품이다.

 

‘9회말 2아웃까지 포기하지 마라’ ‘목쉴 때까지 포기하지 마라’ ‘열정적인 응원을 포기하지 마라’ ‘기적 같은 순간을 포기하지 마라’ 등 네 가지 응원 메시지도 적용했다.

 

‘포기하지 마라탕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5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홈경기에서 ‘풀무원 포기마라 데이’를 진행한다. 경기 전 한화이글스 SNS 해시태그 및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관중 대상으로 ‘포기하지 마라탕면’ 1600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풀무원 식품 박남주 대표이사가 시구를 하며 클리닝 타임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11번가에서는 ‘포기하지 마라탕면’ 구매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마구마구 피규어, 한화 유니폼, 한화 경기 관람권 등 한화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20128951

 

김태균의 목 뒷부분에는 ‘sin prisa pero sin pausa’라는 스페인어가 새겨져있다.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도 말라’는 자신에게 주문하는 내용이다.

 

꿈을 꾸지 않는 한, 꿈은 절대 시작되지 않는다.

TO DO IS TO BE

TO BE IS TO DO , TO DO IS TO BE

 

네가 꿈을 꾸지 않는 한꿈은 절대로 시작되지 않는단다. 언제나 출발은 바로 '지금, 여기'야.  너무나 많은 사람이 적당한 때와 적당한 곳을 기다리느라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그것에서 그치는게 아니라, 기다리는 와중에 소망하던 마음 자체가 사라져 버리기도 한단다. 
때가 무르익으면, 그럴 수 있는 조건이 갖춰지면, 하고 미루다 보면, 어느새 현실에 파묻혀 소망을 잃어버리지. 그러므로 무언가 '되기(be)' 위해서는 반드시 지금 이 순간 무언가를 '해야(do)'만 해. 

-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의《Ping!》중에서 -  

 

점프하는 것 밖에 알지 못했던 개구리 핑이 황제의 연못을 찾아가면서 겪는 에피소드들 속에 도전과 성취 성공리라는 인생의 중요한 키워드를 감동적으로 담고 있는 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을 꾼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적당한 때와 적당한 장소를 기다리느라 너무나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그 기다리는 와중에 가슴속에 품었던 소중한 꿈이 조금씩 사라지는 지도 모르고 말이다.

 

무언가 가슴 속에서 꿈틀거리는 것이 있다면, 미루지말고 당장 시작하라!

그래야 가슴 속에 품었던 뜨거운 욕망이 식지 않는다.

그래야 가슴 속에 품었던 간절한 마음이 식지 않는다.

 

"하나님 복권 1등에 당첨되게 해주세요"....

하나님: 먼저, 복권을 사면 안되겠니? 

To do is to be ㅋㅋㅋ

 

< 일단 시작하고 보자 > 조사대상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100명중 67명이 스스로 목표를 세웠다.

그러나 목표를 세운 67명 중에서 10명만이목표 달성에 필요한 현실적인 계획을 세웠다.

그리고 그 10명중 단 2명만이 

중도에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목표를 달성했다. 

- 그레그 헤리스 목사   

 

괴테는 '생각은 쉽고 행동은 어렵다. 그런데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일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다.' 라고 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머리에서 손’까지라는 말도 있습니다. ‘천천히 가는 것을 걱정하지 말고 제자리 서 있는 것을 걱정하라.’는 중국 속담을 좇아 일단 행동으로 옮겨보는 습관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