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언니 오빠랑 있어서 별로 안 무서운 갑다.. ㅎㅎㅎ

ㅋㅌㅌ 2019. 10. 22. 11:00




7년째 장롱면허.. 그 첫 운전은...

새벽2시에 출발하자..ㅋㅋㅋ

장롱면허 보고 바로 옆으로 피한거 봐라..ㅋㅋ




부라더 시스터 최고의 샷


언니 오빠랑 있어서 별로 안 무서운 갑다.. ㅎㅎㅎ




사공이 많아서 너무 정신 없다니까!!

패널들도 폭풍공감. 

ㅋㅋㅋ

어라~

근데.. 방금전까지만 해도... 

언니 오빠랑 있어서 별로 안 무서운 갑다.. ㅎㅎㅎ


근데.. 장롱면허 표지 보고 아무도 클락숀을 안 울린다..ㅋㅋ 

장롱면허 표시 앞뒤로 붙이는게 대박 유행예감. 




생명의 위협을 느낀(?) 지혜

... 아니 왜?

싸움-설득-화해.. 흔한 3남매의 쌍무 패턴(?)


https://youtu.be/HavHAmXHO1M



부라더 시스터

TV조선 2019.05.31. ~ 방영중

(토) 오후 10:50

- 극사실주의 패밀리쇼로 형제자매가 출연하는 가족 리얼리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