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듀스 '나를 돌아봐'

ㅋㅌㅌ 2017. 4. 26. 10:02






'최고의 한방' 윤시윤이 듀스의 고 김성재를 캐릭터 모델로 삼았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에서 90년대 최고의 인기 듀오 유현재 역을 맡은 그는 "듀스의 고 김성재를 모티브로 했다. 아쉽게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한 아까운 아티스트여서 인터넷에 많이 남아 있지가 않더라"라고 말했다.



12 청산도로 떠난 '제1회 단합대회'

멤버들은 춤 연습을 해오라는 제작진의 말에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춤을 연습한 뒤 녹화에 합류하게 됐다. 이때 듀스 노래인 '나를 돌아봐'를 연습해 온 윤시윤은 음악에 맞춰 팔다리를 쭉쭉 뻗는가 하면, 머리카락이 휘날릴 정도로 격한 동작을 보여줘 멤버들을 환호케 만들었다


나를 돌아봐 - 듀스 

앨범 듀스 Best

앨범정보 1996.08.21


이제 우리가 시작하겠어

바로 여기서 D E U X DEUX

여기서 우린 보여주고 싶어

D E U X DEUX DEUX


하루 하루 반복되는 날들

의미를 찾을 수 없어

순간 순간이 나에겐 힘들어

왜 언제나 너는 내 맘 속에

난 벗어나고 싶어

언제나 슬픔의 벽속에

나는 둘러싸여져 있는데

오호~ 시간이 갈수록

그대는 자꾸만

멀어져 가고 있는걸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 있어


그대는 나를 슬퍼하는

나를 지금 기다림에 날을

계속하고만 있는 나를 WHY

왜 자꾸만 외면하고

멀어져가는 거야 그대 나에게

두근거리는 내 마음을

그대는 가슴을 닫아 두고

외면을 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넌 알 수 있을꺼야

그때 너의 마음

나에게만 보여줘


언제나 슬픔의 벽속에

나는 둘러싸여져 있는데

시간이 갈수록

그대는 자꾸만

멀어져 가고 있는걸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 있어

그대는 나를

가슴 아파하는 나를 난 너

너만을 얻고 싶어

이런 나를 정말로 정말로

이대로 지나칠 수 밖에없는지

정말 난 그대와

정말 사랑할 순 없는지

나를 돌아봐줘

그대여 나를 돌아봐

그대와 나는

하나 될 수 없는 거야


나를 돌아봐줘 그대여

나를 돌아봐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