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로망과 현실 사이...

ㅋㅌㅌ 2019. 1. 4. 03:54




/사진 kbs2 '1박2일', tv조선 '연애의맛'


공개 연애의 로망 오픈카

로망과 현실 사이...  


김종민과 황미나는 제주행 비행기에 올랐다. 이는 해돋이를 보기 위함이었다. 김종민은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정동진을 갔던 것을 언급하며 "정동진보다 예쁘려면 제주도는 가야 한다"고 이야기했다.제주에 도착한 이들 커플은 오픈카에 올라탔다. 김종민이 뚜껑을 열며 "예전부터 너랑 너무 해보고 싶었다"고 했지만 겨울 바람이 차가워 문제였다. 대중에게 떳떳하게 공개연애를 위해 오픈카를 준비하는 김종민. 


아하... 

김종민은 1박2일 시즌1, 시즌3 에서 한겨울에 오픈카 한번도 타보지 못했구나. 


공개 연애의 로망 오픈카 [이냉치냉(以冷治冷) 오픈카

오픈카로 변신한 차에서 김종민이 황미나에게 말합니다. "예전부터 너랑 너무 해보고 싶었다" 

시원한 바람에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듯! 그런데 춥다. 로망과 현실 사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