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1박2일과 국도

ㅋㅌㅌ 2015. 11. 3. 10:11

 

 



1박2일 강원도 일대 영화 촬영지를 찾아 떠나 가을 감성 여행 ‘영화 OST 로드’

- 양양으로 이동중에 만난 7번 국도

 

7번 국도를 타고 갔으면 무사히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총 513.4 km의 엄청난 길이의 남북을 이어주는 도로입니다.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1박2일 코리안루트
남극 대신 전국일주다. 강원도 고성에서 시작해 7번 국도를 타고 경남까지 내려와 전라도를 자유여행한 뒤 충청도에서 끝나는 이 긴 여행에 '1박 2일'의 제작진은 '코리안 루트'라는 이름을 붙였다.

 

1박2일 제주도 국도 여행

5개의 국도(500km가 넘는 7번국도, 한반도를 관통하는 19번국도, 서해에서 동해까지 횡단하는 34번, 46번국도, 그리고 짧지만 아름다운 1118번 제주 지방도) 중 한 곳을 사다리 타기 게임으로 결정해 다음날 아침까지 국도의 시작점을 찾아가 1박2일 동안 국도를 완주해야만 하는 것. 짧지만 아름다운 1118번 제주 지방도











7번 국도의 숨은 명소 망양휴게소, 파도를 찾아…양양으로 이동, 경상북도 울진 바다 서핑.. 


18일 방송된 MBN ‘바다가 들린다’ 2회는 ‘7번 국도의 선물’이라는 부제답게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서핑 핫 플레이스와 리얼 캠핑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사했다. 특히 서핑 크루의 마음을 완전히 빼앗아간 ‘시크릿 해변’과 첫 캠핑장 ‘용화 해변’, 서퍼들의 명소 ‘금진 해변’, 우리 나라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해안도로 ‘헌화로’의 아름다운 풍광은 시청자들 역시 홀렸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바다가 들린다’는 7번 국도를 따라 올라가며 우리가 몰랐던 동해안의 ‘힙’한 명소와 맛을 탐험하고, 아름다운 바다에서의 서핑을 즐기는 크루들의 여행기를 담는다. 로컬 소울 서퍼 한동훈과 YB 밴드 드러머 겸 1세대 서퍼 김진원이 가이드를 맡고, 노홍철 장도연 이천희 정태우 한소희 김요한이 서핑 크루로 출연한다.


몰랐던 7번 국도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여행 가이드를 제공하는 한편, 시원한 서핑의 매력까지 선사하는 청량 서핑&캠핑 여행기 MBN ‘바다가 들린다’는 매주 일요일 밤 8시20분 방송된다.





'자연스럽게'→'사인히어'까지..준비된 유일용 PD표 예능

자연스럽게(8월 3일, 토).. 사인히어(8월22일, ).. 바다가 들린다(8월 11일, 일).. 연애 못하는 남자들(8월 10일, 토)..

무도리 다품종 소량 출하로 줄줄이 사탕이구나..ㅎㅎ

일바기 출신 피디들은 매너가 있구나. 동시간대 만큼은 꼬옥 피해주는구나.


무도리가 언제 또 새로운 프로그램 낸거야...

연락 좀 해주고 내놓든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