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패션’ 코크 레드리본 1박2일 멤버들
2013년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의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스페셜올림픽의 인지도 향상과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 캠페인을 개최했다.
'Be a Fan' 캠페인은 승패보다는 도전과 노력에 의미를 두는 스페셜올림픽에서 1위부터 3위까지는 메달을 나머지 참가자 중 8등까지는 리본을 달아준다는 점에서 착안된 캠페인이다. 코카콜라사와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회가 지적발달장애인의 스포츠 축제인 스페셜올림픽의 인지도 향상과 출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스페셜올림픽은 전 세계 지적 발달 장애인 국제 스포츠대회로 1968년 미국에서 가장 처음 창설됐다. 1968년 스페셜올림픽 시작부터 함께 하고 있는 코카-콜라는 ‘코-크 레드리본 프렌즈’ 홍보대사의 이름으로 1인당 100만원씩 매칭하여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무한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 당신에게는 미래에 대한 "꿈"이 있습니까? (0) | 2016.10.21 |
---|---|
지금의 현실과 달리 "꿈" 이 있다면 그게 너의 미래일거야 (0) | 2016.10.20 |
1박2일 멤버들의 B Connect 밴드 사랑 (0) | 2016.10.19 |
희망의 약속 B Connect (0) | 2016.10.19 |
윤시윤 사회봉사 선행 (0) | 2016.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