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공간

<하숙집 딸들> 출연하는 김종민

ㅋㅌㅌ 2017. 2. 27. 19:09



화끈한 화요일 밤의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KBS 2TV ‘하숙집 딸들’ (연출 정희섭, 박지아(씨그널))의 오는 28일(화) 방송에서는 두 번째 예비 하숙생으로 김종민이 등장해 하드코어한 입주 테스트를 받을 예정. 이 가운데 김종민이 악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신만의 특별한 ‘돌직구 극복법’에 대해 이다해는 “김종민은 바보가 아니다. 세 걸음 앞선 사람”이라고 감탄했다는 전언. 하지만 김종민은 “거기까지 생각해 본 적 없다”며 특유의 허허 실실 웃음으로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은 오는 28일(화)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2월 3주 콘텐츠영향력지수(CPI, Content Power Index)에서는 신규 진입한 <하숙집 딸들>이 4위에 안착하며 콘텐츠영향력을 자랑했다. 1박2일에 박서준·박형식·최민호가 출연했던 '화랑' 프로그램이 1위에 등록되었다.


... 개인적으로 kbs2 <하숙집 딸들> 프로가 일반적인 게스트와 대화를 통해 알아가는 토크예능 달리 게스트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갈수 있는 가족예능+토크 예능의 절충적인 예능코드인 혼합 콘텐츠 예능 영역이라 신선한 감이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