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배재대학교 생활관 축제 2017 "혜흄제"

ㅋㅌㅌ 2017. 11. 6. 23:33







우리대학 생활관은 25일(수), 26일(목) 국제언어생활관(PA. PB) 앞 광장에서 생활관 문화, 예술 축제인 “혜흄제”를 개최했다. 각 날마다 다른 테마로 축제가 열렸다. 


첫째 날인 25일(수)에는 “전야제”로 ▲혜흄제 주인공은 나야나~♬ ▲SHOW ME THE MODEL ▲혜흄제 방탈출 게임 3가지 주제로 열었다. 둘째 날 26일(목)에는 “세계민속제” 로 ▲혜흄제 세계 민속제 ▲Drop the Boong-A-BBang(붕어빵) ▲경품 추첨으로 진행되었다.


첫째 날에는 전야제로 

'혜흄제 주인공은 나야나~♬', SHOW ME THE MODEL', '혜흄제 방 탈출 게임'

총 3가지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어요 ㅎㅎ


작년에는 할로윈분위기가 많이 났었는데 이번에는 세계 전통 민속제라는 주제로 

다양한 국가의 배재대학교 학생들을 더욱이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우리 배재대학교 학생들의 끼와 장기를 볼 수 있는

'혜흄제 주인공은 나야나~♬' 가 시작되었어요 ㅎㅎ


우리 학교 기타 동아리 하모니의 공연이 있었는데

기타 연주와 노래가 너무 잘 어울려져서 저도 들으면서 동기들과 함께 엄청 감탄을 했었습니다





작년의 귀곡산장을 이어서 이번에는 방 탈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어요! 

학생들의 참여가 많아 혜흄제에 도착하자마자 예약을 하고 대기 했었습니다

[출처] 2017학년도 생활관 축제 <혜흄제>|작성자 배재대학교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aichaiuniv&logNo=221124639525



축제 관계자인 사감님은 “작년에는 할로윈을 주제로 축제를 열었는데 이번에는 글로벌민속놀이로 주최해 외국 문화 체험들을 경험해 보는 기회여서 더 좋았던 것 같다, 할로윈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 문화가 아닌 낯선 문화를 빌어서 했지만 이번 기획이 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